디에스앤지시스템, 실시간 상담 서비스 오픈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미국 슈퍼마이크로 컴퓨터의 한국 총판인 디에스앤지시스템(대표 서정열)실시간 상담 서비스인 ‘실시간 토크(Talk)’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전화와 메일 상담에 대한 고객의 불편과 부담을 줄이는 일환으로,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잠재 고객에 쉬운 통로 역할 및 즉각적인 답변 기대에 따른 높은 만족도가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디에스앤지시스템 관계자는 “슈퍼마이크로 제품의 전문 상담 인원을 배치해 서버와 스토리지의 전문적인 상담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상담 후 상담 내용을 메일로 전달받기 떄문에 전화로 인한 커뮤니케이션의 오류를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실시간 상담 서비스는 이달부터 시행되고 있으며, 디에스앤지시스템(www.dsngsystem.co.kr)과 슈퍼마이크로 쇼핑몰인 서버월드(www.serverworld.co.kr) 홈페이지에서 제공된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5000만원 탈취 신고, SKT 해킹 관련 가능성 적어…스미싱 피해사례일듯
2025-04-28 18:12:46강호동 회장 “농협 전계열사, 올해 손익목표 달성해야” 독려… 1분기 종합경영분석회의 개최
2025-04-28 18:03:43'SKT 해킹' 조사 결과 언제쯤? 개인정보위원장 "1년 이상 걸릴 수도"
2025-04-28 17:54:34국회 예결소위, '지역화폐 1조원' 추경안 민주당 주도로 통과… 국민의힘 반발
2025-04-28 17:42:33‘2025년 RE100 기술 전략 컨퍼런스’ 6월 10일 개최
2025-04-28 17:3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