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남성패션 소호 전문관 오픈
티몬은 올해 티몬 패션카테고리의 남성 고객이 지난해보다 55% 이상 증가했고 관련 매출 또한 200% 가량 높아져 소호 전문관을 열었다는 설명이다. 현재 오픈된 9개의 소호숍은 상의, 팬츠, 정장과 같은 남성 의류부터 슈즈, 가방, 소품 등 액세서리 제품까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총 1000여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티몬은 주 고객층인 20~30대 남성들의 쇼핑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했다.
홍숙 티켓몬스터 패션본부장은 “남성에게도 스타일이 경쟁력이라는 인식과 함께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여겨지면서 패션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번 남성패션 소호 전문관의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티몬이 온라인 패션 1번지로 인식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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