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알서포트, 원격제어 서비스 ‘리모트뷰’ 업데이트 실시

심재석

[디지털데일리 심재석기자] 원격지원 솔루션 업체 알서포트(www.rsupport.com/kr 대표 서형수)가 자사의 원격지원 서비스 ‘리모트뷰(RemoteView)’를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발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새 리모트뷰는 ▲더 편리한 통합 UI ▲간편한 라이선스 관리 ▲안정성 및 성능 개선을 통해 서비스의 질을 높인 것이 특징으로, 스탠다드(Standard), 기업용인 엔터프라이즈(Enterprise)로 제품군이 나뉜다.

아울러 개인용과 기업용으로 사이트로 나눠 운영하던 웹사이트를 알뷰닷컴(www.rview.com)으로 통합했다. 스탠다드 제품에도 종전 슬롯 기반 콘솔 대신 엔터프라이즈 제품과 같은 형태의 콘솔을 새롭게 적용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여러 대의 PC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PC 일괄 설정 기능도 담았다. 종전 개인용 제품의 경우 각 PC마다 따로 설정을 해야 했다.  

회사 측은 “리모트뷰는 인터넷을 통해 PC를 제어하는 기능을 갖춘 알서포트의 원격제어 솔루션”이라며 “빠르고 안정적인 원격 제어 기능, 브라우저를 가리지 않는 호환성, 99.9%를 자랑하는 네트워크 연결 성공률, 편리한 파일 전송 기능 등 개인은 물론 기업 고객도 만족할 만하다”고 말했다.

<심재석 기자>sjs@ddaily.co.kr

심재석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