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AV

피타소프트, 골프 스윙 분석 카메라 선봬

이수환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피타소프트(www.blackvuesport.co.kr 대표 허현민)는 23일 휴대용 골프 스윙 분석 카메라 ‘블랙뷰 골프 디지털 샷’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랙뷰 골프 디지털 샷은 자신의 골프 스윙을 손쉽게 촬영하고 분석할 수 있어 골프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카메라와 앱 기반의 골프 스윙 분석 모드를 통해 어드레스에서 피니시까지 빠르게 지나가는 스윙을 한 동작도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블랙뷰 스포츠 앱에서는 한 화면에 15개의 이미지로 스윙 동작을 분할해 보여주는 파노라마 기능과 촬영한 영상 위에 원형, 사각형 등 선과 도형을 자유롭게 그려 자신의 스윙 자세를 체계적으로 볼 수 있는 자세 분석 기능으로 자신의 스윙 동작을 확인하고 교정한다.

이와 함께 다른 골프 선수의 스윙을 가까이 보고 싶은 사용자를 위해 갤러리 모드를 지원한다. 고속촬영 모드에서 지원되는 줌 기능으로 다른 선수의 스윙을 먼 거리에서 확대해 촬영할 수 있다. 가격은 58만9000원이다.

피타소프트의 허현민 대표는 “블랙뷰 골프 디지털 샷은 골프 스윙 분석이라는 핵심 기능에 휴대성을 강화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골프 인구의 빠른 증가세를 보이는 국내는 물론 골프 실력 향상을 원하는 전 세계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이수환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