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트러스트어스, 고급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 포잉 2.0 출시

심재석

[디지털데일리 심재석기자] 트러스트어스(www.trustus.co.kr 대표 정범진)는 고급 레스토랑 추천 및 예약 서비스인 ‘포잉 2.0’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트러스트어스는 지난 2013년 12월 파이브락스(대표 이창수)로부터 레스토랑 예약 모바일 앱 서비스였던 ‘포잉’을 인수한 이후, 지난 1년 간 프리미엄 레스토랑 추천 및 예약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업그레이드 작업에 주력해왔다.

이를 위해 기존 2만여 개의 레스토랑 정보를 서울 지역 2천여 개의 명성 있는 고급 레스토랑으로 압축 선별해내는 작업에 집중했다. 올해 1월부터 서울신라호텔, 그랜드하얏트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JW메리어트호텔, 롯데호텔 등 서울의 특1급 호텔 레스토랑 및 바(Bar)와 청담동, 가로수길, 한남동, 이태원 등 서울 주요 지역의 고급 레스토랑들과 제휴를 맺었다.  

단순 예약을 넘어 전문 에디터들의 셰프 인터뷰, 와인, 식재료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정범진 트러스트어스 대표는 “트러스트어스의 포잉은 지난 1년간 프리미엄 레스토랑 전문 서비스로서 업계 관계자와 사용자의 신뢰를 얻는 일에 최우선 가치를 뒀다”면서 “이를 위해 콘텐츠의 질을 높이는데 전사적 역량을 응집시키는데 주력해왔고 이번 리뉴얼 론칭이 ‘레스토랑 전문 미디어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위한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심재석 기자>sjs@ddaily.co.kr

심재석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