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씨디네트웍스, ‘커뮤닉아시아’ 전시회 참가로 동남아 시장 공략 확대

이유지

[디지털데일리 이유지기자] 씨디네트웍스(대표 김종찬)는 6월 2일부터 5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개최되는 아태지역 최대 규모의 정보통신 박람회 ‘커뮤닉아시아(CommunicAsia) 2015’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씨디네트웍스는 글로벌 웹 비즈니스 기업들을 대상으로 빠르고 안정적인 웹 성능을 위한 콘텐츠전송네트워크(CDN) 서비스 및 클라우드 도메인네임시스템(DNS), 클라우드 로드밸런서,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중점적으로 선보였다.

또한 전시장에 마련된 세미나 룸에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세션 발표를 진행해 인터넷 기업들이 갖고 있는 웹 콘텐츠 전송, 관리와 보안 과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했다.

씨디네트웍스는 2014년 11월에 싱가포르 법인을 설립했으며, 올해로 2년 연속 본 전시회에 참여하여 동남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정재훈 씨디네트웍스 싱가포르 법인장은 “이번 전시에서 씨디네트웍스의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에 보다 적극 알리고 인터넷 비즈니스 기업들에게 신흥 시장으로 평가 받고 있는 동남아시아 시장의 잠재 고객을 발굴할 기반을 구축할 것”이라며 “특히, 중국, 동남아시아 등 이머징 마켓으로 비즈니스 확장을 고려하는 기업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유지 기자>yjlee@ddaily.co.kr

이유지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