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포스트, 한국수자원공사 고객통합관리시스템 구축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에스알포스트(www.srpost.co.kr 대표 오창용)는 한국수자원공사 차세대 고객통합관리시스템(VOC) 구축 사업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측은 자사 솔루션인 플라밍고를 기반으로 ▲분산된 고객정보 다양한 VOC 수집채널로부터의 고객의견을 통합 관리하고 ▲VOC 접수, 분배, 처리, 피드백에 이르는 일련의 처리과정을 자동화하며 ▲정보공개 처리와 개선과제 프로세스도 단일 시스템에서 처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비정형 빅데이터 응용기술을 결합해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웠던 고객의 잠재이슈를 찾아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에스알포스트의 오창용 대표는 “플래밍고는 국내 VOC 솔루션 가운데 처음으로 GS인증과 전자정부 표준 프레임워크 상호 호환성 인증을 동시에 획득한 제품”이라며 “현재 NIPA 기업공동진출 사업을 통해 VOC 솔루션의 다국어 버전 출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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