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IT보안/IS감리 전문가인 정보시스템 감리사에 도전하자!

백지영

지난 8월 11일 정보시스템 감리사 실기전형 합격자 45명이 발표되었다.

이는 지난 6월 20일 한국정보화진흥원이 감리 전문인력 육성을 위해 실시한 검정에 대한 결과로,약 800여명이라는 응시생 숫자와 함께 다시 한번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정보시스템감리사란 한국정보화진흥원(NIA: National Information Society Agency)에서 주관하는 일정한 자격 요건을 갖춘 사람들에게 부여하는 ‘정보시스템 통제와 소프트웨어 품질보증의 국가공인전문자격증’으로 국내에서는 IT분야에 있어 기술사와 함께 최고 수준의 자격사로 인정받는다.

수많은 사람들이 정보시스템 감리사에 도전하려는 또 다른 이유는 폭넓은 진로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일반 기업과 금융업체의 감사실은 물론, IT 및 감리 컨설팅업체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있고, 전자정부법에 의거하여 수석 감리원으로 활동할 수 있으며, 또한 정년이 없기 때문에 노후나 은퇴를 대비하여 응시인원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더 나는 내일을 위해 바로 지금, 정보시스템 감리사에 도전하자!

감리사 시장에 첫 도전한 이후 감리사 시험이 시행된 이래 8년 연속 압도적인 1위를 기록한 IT 공인자격증 교육기관 라이지움은 그 명성에 걸맞게 2015년 정보시스템 감리사 시험에서도 합격자 45명 중 31명의 합격자를 배출하였다.

이는 감리사 시험제도 이래 단일교육기관으로 최다합격생을 배출한 기록적인 결과로, 라이지움의 박형진대표는 감리사에 합격하기 위한 가장 빠르고 확실한 길로 라이지움을 꼽을 수 밖에 없다고 확신했다.

라이지움은 감리사뿐만 아니라 CISA, CISSP, 기술사, 정보보안기사, CPPG 등의 자격증에서도 최고의 합격률을 자랑하는 국내 최고의 교육기관으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이지움 홈페이지(http://www.lyzeum.com)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02-5377-144

<온라인뉴스팀>


백지영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