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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스마트카드, 티머니 공식 블로그 리뉴얼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고객중심’서비스를 실현하고,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티머니 공식 블로그를 리뉴얼하는 한편, SNS 채널을 추가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개편된 티머니 공식 블로그(www.dailytravel.co.kr)는 티머니를 사용하는 고객의 일상을 반영해 ‘일상여행(Daily Travel)'을 콘셉트로 설계됐다. 길 이미지를 중심으로 교통, 결제 등 티머니 서비스를 아이콘으로 설명했다. 오렌지 톤을 배경으로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한국스마트카드는 이번 블로그 개편에 고객 목소리를 적극 반영했다. 티머니 뉴스부터 여행, 라이프, 이벤트, 갤러리까지 한눈에 탐색이 가능한 쌍방향 소통채널로 꾸며 고객 참여를 극대화했다. 또한 ▲ 티머니와 관련된 에피소드 등 공감형 콘텐츠 ▲ 티머니를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사용팁 ▲ 티머니 서비스와 연계한 여행 정보 등 고객 관심사를 녹인 다양한 콘텐츠로 테마형 블로그로 새롭게 변신했다. 

이와 함께 티머니 공식 SNS채널로 인스타그램을 추가 운영한다. 고객들의 모바일 사용량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티머니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tmoney_insta)을 오픈한 것.    

한국스마트카드 관계자는 “생활, 여행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티머니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중심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며, “티머니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티머니를 더 많이 경험하고 즐길 수 있게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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