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퍼센트,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8퍼센트(대표 이효진)가 1일 판교 테크노벨리 일대에서 아메리카노와 츄러스 등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3월 말 기준으로 대출채권 1000호를 달성하면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8퍼센트는 온라인, 모바일 기반의 금융 플랫폼답게 국내 유명 IT 기업이 밀집해 있는 판교 테크노벨리에서 점심시간을 시작으로 오후 내내 달콤한 츄러스와 커피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효진 대표는 “연 8~9% 금리의 차세대 투자상품으로 선호되고 있는 8퍼센트는 고금리 대출에 시달리는 많은 분들께 합리적 금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우리 사회에 자양분이 될 수 있는 소상공인, 기업의 자금조달을 돕고 있다”며 “금융에 새로운 혁신을 일궈가고 있는 8퍼센트에 큰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는 금융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라고 밝혔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삼성, 2024년 하반기 삼성직무적성검사(GSAT) 실시…19개 관계사 참여
2024-10-27 13:00:00AI 시대, 주요국이 주목한 개인정보 이슈는?…'글로벌 프라이버시 총회' 개최
2024-10-27 12:00:00“우리금융, 보통주자본(CET1)비율·대손비용률(CCR) 적극 관리 필요… 목표주가는 상향”
2024-10-27 11:02:355개 가상자산거래소 올 상반기 거래대금 1087조… 업비트 70.8%, 4년째 ‘압도적’ 1위
2024-10-27 11:00:40[OTT레이더] "그들이 부활했다"…넷플릭스 '지옥' 시즌2
2024-10-27 10:4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