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스루, NH농협은행 개인화 추천 시스템 고도화 작업 완료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넷스루(www.nethru.co.kr 대표이사 김종보)는 NH농협은행(banking.nonghyup.com)의 개인화 추천 시스템 고도화 작업을 완료했다고 22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은 고객에게 실시간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맞춤형 캠페인이 진행되도록 기존 e마케팅 시스템을 개선했다.
이로써 NH농협은행은 고객의 프로파일과 최근 접속 이력, 금융상품 가입정보, 상담정보 등의 관심사를 분석한 후, 고객별 적합한 상품을 추천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일한 상품 추천 캠페인이 가능하게 되었다.
스마트상담센터에서는 상담원이 타채널에서의 고객의 최근 관심 상품 이력을 실시간으로 조회하여 상황별 유연한 상담을 할 수 있게 되어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
한편 넷스루는 로그분석에서 확장해 디지털 분석을 기반으로 온라인 고객의 행동을 분석하고 고객 세그먼트별 행동 유형을 구분, 개인화 추천을 실행하는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DD퇴근길] 네이버, '댓글부대 여론전' 대응 착수…"좌표찍기, 예의주시"
2025-01-24 20:44:48울산시 "고려아연, 시민과 함께 경영권 지켜내"… 임시주총 결과에 환영 입장
2025-01-24 17:49:58[DD's톡] KT 시총, SKT 넘어섰다…22년 만에 통신 대장주로
2025-01-24 16:51:46'엎친 데 덮친 악재'...보잉, 지난해 4분기 40억달러 손실 전망
2025-01-24 16:48:28시큐레터, 3개년 회계 '적정' 의견…재감사 보고서 공시
2025-01-24 16:4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