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엔코아, 데이터 모델링 툴 DA#5 베타테스터 모집

백지영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엔코아(www.en-core.com 대표 이화식)는 데이터 모델링 툴 DA#의 새버전 DA#5 출시를 앞두고 베타테스터를 모집(http://dataware.kr/da5)한다고 27일 밝혔다.
 
DA#5 베타테스터는 26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어떠한 데이터 모델링 툴이든 관계 없이 데이터 모델링 경험자 중 55명을 선발하며, 5월 28일부터 5주간 베타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활동 기간 중 베타테스터들은 주차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과 엔코아의 데이터 모델링 교육을 무료로 수강 할 수 있으며 DA#5 평생 무료 라이선스 지원과 DA#5 개발의 명예 맴버로 위촉된다.
 
DA#5 베타테스터는 DA#프렌즈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게 되며 DA#5를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DA#5를 개선에도 참여하여 DA#5 품질에 대한 의견을 엔코아에 직접 전달할 수 있다. 엔코아는 DA#프렌즈의 의견을 실제 제품 개선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엔코아 이화식 대표는 “이미 수많은 국내 대기업들이 DA#을 데이터 모델링의 표준 툴로 활용하고 있지만 DA#5의 경우, 더 많은 기업들이 데이터 중심 시대를 준비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를 더욱 입체적으로 그릴 수 있는 데이터 분석과 자동완성, 빅데이터 모델링 기능 등을 추가하고, 팀모델링 및 협업 관리를 통해 안정적으로 전체 임직원들이 공유할 수 있게 했다”고 강조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백지영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