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토마토시스템, 기술지원사이트 ‘테크돔’ 오픈

백지영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토마토시스템(tomatosystem.co.kr 대표 이상돈)은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소프트웨어(SW) 기술지원 공식 사이트 ‘테크돔’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되는 사이트(http://techdom.tomatosystem.co.kr)는 기술자료와 교육, 제품별 릴리즈 소식, Q&A 등을 제공, 사이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확보하고 고품질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제품별로 분산돼 있던 기술지원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해 개발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는 소통 창구 역할을 할 것이라는 설명이다.
 
특히 기술지원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문의’에 대한 조치상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담당자와 즉시 연결될 수 있게 콜 센터도 운영, 빠른 시간 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 한다는 전략이다.
 
토마토시스템 기술지원 팀 박성준 수석은 “고객들의 문의와 요청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온라인 상의 고객센터를 마련하게 됐다”며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기술지원 서비스로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기술지원이력을 분석해 체계적인 서비스와 고객관리를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백지영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