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줌인터넷, 하반기 공개채용 실시
[디지털데일리 최민지 기자] 알약·알집 등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SW) 기업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눈 오는 26일까지 ‘2016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은 보안 사업분야의 ▲기술 ▲기획 ▲개발 ▲일반, 총 4개 직군 7개 직무의 인재를 모집할 계획이다.
직군별 상세 모집 분야는 ▲모바일SW 테스트 엔지니어 ▲보안 제품·서비스 기획 ▲보안SW 개발 ▲백엔드·보안 서비스 서버 개발 ▲보안 인텔리전스 ▲보안 인증 분야 등이다. 학력·나이 제한 없이 지속 성장 가능성에 중점을 둔 열린 채용을 진행할 방침이다.
검색포털 줌닷컴을 서비스하고 있는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자 줌인터넷(대표 김장중)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줌인터넷은 이번 채용을 통해 개발, 기획, 사무 총 3개 직군의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선발한다. 상세 모집 분야는 ▲검색·포털 서비스 개발 ▲모바일 개발 ▲모바일 기획 ▲포털 서비스 기획 ▲마케팅·제휴 등이다.
기획 및 마케팅·제휴 직군은 분야별 최소 2년 이상의 업무 경험을 가진 인재를 모집하며, 모든 채용은 본사와 동일한 열린 채용 형태로 시행된다.
이스트소프트 관계자는 “이스트소프트와 줌인터넷은 사업 특성상 가장 중요한 자산이 인재”라며 “학력, 학점, 어학점수 등 소위 스펙으로 통칭되는 지원 자격보다는 업무에 대한 열정과 잠재력을 가지고 회사와 동반 성장을 꿈꿀 수 있는 인재를 선발하는 것에 심사의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하반기 채용은 양사를 합쳐 총 20~30명 내외 규모의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지만, 지원자의 잠재력에 따라 추가 선발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인터뷰] 돈 되는 렌탈 데이터?...신상용 프리핀스 대표 “렌탈 창업부터 금융 솔루션까지 함께할 플랫폼”
2024-11-23 12:05:50행안부, 클라우드 네이티브 제도개선 착수…“공공SW 전반 변화해야”
2024-11-23 09:39:29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