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IT

부산은행 - BNK시스템, 16일 지역내 금융회사 · IT기업 초청해 IT세미나 개최

박기록

[디지털데일리 박기록기자] BNK금융그룹 소속의 부산은행과 BNK시스템이 부산 지역내 IT기업및 금융회사, 대학생 등으로 초청해 인공지능(AI)등 최근 관심이 높은 IT분야를 대상으로 IT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부산은행과 BNK시스템이 사회공헌 차원에서 진행하는 것이다. '나눔 IT세미나'로 명명되 이 행사에 대해 부산은행측은 "최신 IT트렌드 및 지식을 계열사와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으로써 지식 축척과 지역사와의 상생의 기틀을 마련하고 있다"고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오는 16일 개최되는 제9회 '나눔 IT세미나'에서는 '현실화된 인공지능(AI)과 새로운 보안관점'을 주제로 진행된다. 멀게만 느껴졌던 인공지능이 어느덧 우리의 생활 속에 깊이 스며들고 있는 현실과 그에 대한 보안적 관점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할 예정이며, 세미나는 당일 오후 1시 50분부터 오후 5시10분까지 진행된다.

이날 행사는 인사말을 시작으로 한국IBM 최우형 상무의 '인간의 언어를 이해하고 판단하는 WATSON', 클릭테크 송혁SSA와 다윈컨설팅 현승순 대표의 '빅데이터 기반의 개인정보보호 통합분석', 유안타증권 전진호 상무의 'Robo-Advisor를 탑재한 HTS의 진화', 발표자들과의 ‘질의응답’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문의)051-602-1734 https://seminar.bnksys.co.kr

<박기록 기자rock@ddaily.co.kr

박기록
rock@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