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이셋, 영국 안티바이러스 테스트서 최고등급 획득

최민지

[디지털데일리 최민지 기자] 이셋코리아(http://www.estc.co.kr 대표 김남욱)는 영국 보안제품 테스트 기관인 SE랩스(SELabs)의 개인용 안티바이러스 제품 테스트에서 ‘이셋 스마트 시큐리티 9’가 탐지율과 정확도 모두 최고 수준인 AAA등급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9개 제품을 대상으로 보호 수준과 함께 오진율을 포함하는 코드 분류의 적법성 등을 확인했다. 결과 보고서에 따르면 이셋 스마트 시큐리티 9는 모든 위협을 정확하게 차단한 제품으로 평가됐다.

SE랩스 측은 “이셋 개인 사용자용 제품은 퍼블릭 웹 기반의 위협 및 타깃 공격을 모두 차단해 시스템을 보호했다”며 “이셋 스마트 시큐리티 9는 합법적인 객체를 매우 효과적으로 처리함으로써 테스트 제품 중 유일하게 모든 항목에서 100%의 등급을 획득했다”고 말했다.

이셋의 개인 사용자용 제품 라인은 모든 최신 악성 코드 및 사회 공학 기법이나 상호 작용 없이 방문자를 공격하는 등의 감염된 웹사이트뿐 아니라, 최근 랜섬웨어 배포 등을 위해 원격 제어 권한을 획득하기 위한 익스플로잇 기반의 타깃 공격에도 효과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김남욱 이셋코리아 대표는 “이번 테스트 결과는 다양한 위협으로부터 엔드포인트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은 안티바이러스라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며 “랜섬웨어나 지능형지속위협(APT) 등 최근 공격이 대부분 엔드포인트에서 시작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안티바이러스의 중요성은 더욱 커졌다”고 강조했다.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최민지
cmj@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