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작년 거래액 1114억원…전년비 280%↑

2017.01.12 09:46:20 / 이대호 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hsmoa.com)를 운영하는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는 지난 2016년 홈쇼핑모아 거래액이 1000억원을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2016년 홈쇼핑모아 연간 거래액은 총 1114억원을 기록, 2013년 2월 서비스를 시작한 지 4년여 만에 1000억원을 돌파했다. 2015년 대비 280% 성장한 수치다.

버즈니는 지난해 공영홈쇼핑 등 홈쇼핑 채널 6곳이 신규 입점했고 통합 편성표, 검색, 방송 알람 등 홈쇼핑모아 핵심 기능이 호응을 얻은 결과라고 분석했다.
 
남상협 버즈니 대표는 “이용자에게 좋은 서비스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지속해서 서비스 품질을 높인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는 인공지능 기반의 검색과 개인 맞춤형 추천 기능 등을 도입해 이용자가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쇼핑모아는 오는 22일까지 알람팡팡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홈쇼핑모아 앱으로 관심 있는 홈쇼핑 방송의 알람을 설정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파리바게뜨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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