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유라클, 일방향 협업 툴 모피어스 시큐어 푸시 출시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유라클(www.uracle.co.kr 대표 조준희)이 기업의 다양한 업무활동을 일방향으로 제어하면서, 업무의 효율성을 증진시키는 모피어스 시큐어 푸시(Morpheus Secure Push)'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모피어스 시큐어 푸시(Morpheus Secure Push)’는 기업, 대학, 군대, 병원 등의 조직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공지사항, 업무 지시를 그룹, 개인에게 보내고 관리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메신저와 같은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아닌, 공지사항 전달 및 확인 위주의 일방향 커뮤니케이션 관리가 주된 목적일때에 효율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 협업 툴이다.

유라클의 ‘모피어스 시큐어 푸시(Morpheus Secure Push)’는 메시지를 안정적으로 전달하고 관리하는 기능과 보안기능을 강화한 것이 장점이다. 메시지 전달을 위해서 메시지 작성, 메시지 관리, 그룹관리, 메시지함 관리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기업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의사결정, 공지 등의 내용에 대해서 전달대상을 설정해 빠르게 제공하고, 전달 사항을 각 조직원이 인지했는지를 확인/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보안적인 내용을 전달할 시에 일정 시간이 지나면 각 조직원의 단말에서 메시지가 삭제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기업보안내용의 관리 수준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유라클 나종철 연구소장은 "모피어스 시큐어 푸시는 프로젝트형 협업툴인 슬랙(Slack), 야머(Yammer)와 같은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형태가 아닌 조직의 결정사항을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일방향 커뮤니케이션 협업 툴이다."라며 "모피어스 시큐어 푸시는 다양한 영업망을 가진 기업, 대학, 군대, 병원 등 업무 지시에 따른 효율적 조직 전달이 필요한 다양한 분야에 활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