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인프라웨어테크놀러지, 유웰니스 서비스 ‘온핏’ 출시

백지영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인프라웨어테크놀러지(http://www.infrawaretech.com 대표 엄태철)는  유웰니스(U-Wellness) 서비스 ‘온핏(OnFit)’을 런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온핏’은 개인별 체력측정 결과와 식습관 및 운동량 등 생활 패턴을 다각적으로 분석해 최적의 건강관리 목표를 수립하고 운동 처방을 내려주는 지능형 헬스케어 서비스다. 개인별 기초체력측정 솔루션 뿐만 아니라 측정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운동 가이드를 제공한다. 또한 개인별 운동 기록 및 관리를 통해 회원의 평소 건강을 체계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회사 측은 “환자가 아닌 건강한 일반인의 평소 건강관리 및 유지를 돕는 유웰니스 서비스에 인프라웨어 테크놀러지의 안드로이드 기반 플랫폼과 빅 데이터 분석 기술 등이 활용된다”고 설명했다.

특히 계열사 셀바스헬스케어의 체성분분석기, 혈압계 등 의료기기와 웨어러블 밴드를 통해 개인별 신체 데이터 및 야외 활동 데이터 수집이 용이하다.

온핏은 현재 건강보험공단 산하 전국 16개 지사 뿐만 아니라 전국 보건소, 지방자치단체 등 공공기관과 현대자동차 등 일반 기업에 공급되고 있다.

엄민철 인프라웨어 테크놀러지 대표는 “온핏은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현재 세계적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분야”라며, “향후 의료기관의 진료 시스템 등 다양한 분야와 연계를 통해 유웰니스 서비스의 활용 영역을 더욱 넓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백지영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