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라인, ‘라인팝2’ 중국 애플 앱스토어 출시

2017.04.21 16:09:41 / 이대호 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룽투코리아(www.longtukorea.com 대표 양성휘)는 20일 란투게임즈에서 개발한 퍼즐 캐주얼 게임 ‘라인팝2’(현지명 샤오슝아이샤오추·小熊爱消除)의 중국 애플 앱스토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중국 서비스는 룽투게임이 맡는다.
 
라인팝2는 전 세계 47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퍼즐게임 ‘라인팝’의 후속작이다. NHN픽셀큐브에서 개발한 원작을 란투게임즈에서 중국 서비스에 맞게 재개발(리뉴얼)한 게임이다. 라인의 대표 캐릭터인 브라운(곰)과 코니(토끼)가 등장하는 6방향 3매칭의 방식의 퍼즐 게임이다.

양성휘 룽투코리아 대표이사는 “글로벌에 최적화된 라인팝2는 높은 IP 인지도를 기반으로 퍼즐 게임의 궁극적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룽투게임의 검증된 퍼블리싱 노하우를 바탕으로 란투게임즈의 첫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론칭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란투게임즈는 지난 2015년 룽투코리아와 네이버의 자회사 라인이 글로벌 모바일 시장 공략을 목적으로 합작 설립한 조인트벤처(JV)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너
배너
배너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 동영상
  • 포토뉴스
KT, 네트워크 가상화 고도화 ‘착착’ KT, 네트워크 가상화 고도화 ‘착착’
  • KT, 네트워크 가상화 고도화 ‘착착’
  • 스마트폰으로 밥짓는다…LGU+, 쿠쿠전자와…
  • [삼성전자IR] 스마트폰&자동차, 삼…
  • 삼성전자, 컴프레서 지구 한 바퀴 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