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한국 대표 선발전 참가자 모집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그라비티(www.gravity.co.kr 대표 박현철)는 오는 19일까지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www.ragnarok.co.kr)에서 한국 최강자를 가리는 대표 선발전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회사 측은 9일부터 21일까지 라그나로크 온라인 연습 대전 전용 서버를 오픈, 실전을 대비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이달 24일과 25일 이틀간 본격적인 대표 선발전을 치를 예정이다. 최종 우승을 거머쥔 팀은 8월초 대만에서 열리는 ‘RTC(라그나로크 타이완 챔피온십)’에서 친선 국가대항전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이용자라면 누구나 7명이 한 팀을 이뤄 신청 가능하다. 본선 대회는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치 등의 인터넷 방송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또한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하는 시청자에게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그라비티는 예선전을 통과해 토너먼트전에 입상하게 되면 순위에 따라 최고급 LG 모니터를 비롯해 로지텍 기계식 키보드, 샘소나이트 백팩, 문화상품권 등을 부상으로 제공한다. 이날 행사 진행안 ‘RWC(라그나로크 월드 챔피온십)’에서 진행을 맡은 이력이 있는 MC레나와 트위치TV와 나이스게임TV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오성균이 맡는다. 자세한 내용은 그라비티&네오싸이언 게임 포털사이트(www.gnjoy.com)를 통해 가능하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