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16 13:10:51 / 이형두 dudu@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이형두기자] 종합숙박 O2O(Online to Offline) 여기어때(www.goodchoice.kr)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은 HOTEL여기어때 첫 지방 가맹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방 가맹설명회는 오는 27일 부산을 시작으로, 29일 광주, 30일 대전 등 8개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가맹설명회에서는 여기어때의 주요 정보기술(ICT) 전략과 마케팅 지원 및 매출 안정화 프로그램 등이 소개된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지점별 가맹비 1000만원이 지원된다.
HOTEL여기어때는 여기어때의 브랜드 호텔이다. 기존 호텔 리모델링과 다른 일명 ‘리브랜딩’을 통해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효과를 내겠다는 전략을 제시했다. 지난해 10월 잠실 1호점이 문을 열었으며 수원과 강릉, 대구 등지에서 추가 가맹 계약이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3년 내 가맹점 200개점 확보가 목표다.
최치영 프랜차이즈사업부 이사는 “예비가맹주들에게 HOTEL여기어때의 비전을 공유하는 소통의 자리"라며 "이제 전국을 누비며, 이들을 보다 적극 만나고, 현장의 소리를 들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형두 기자>dudu@d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