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형두기자] LG전자의 코드제로A9 청소기 광고 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었다.

LG전자(대표 조성진 정도현)는 무선청소기 '코드제로A9'의 광고 영상이 공개 7주 만에 1천만 조회수를 넘겼다고 11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6월 방송인 서장훈을 모델로 기용해 코드제로A9의 청소 성능, 위생성, 사용편의성 등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광고를 공개했다. 

LG전자 측은 광고 영상을 통해 코드제로A9이 널리 알려지면서 3주 만에 1만대의 판매고를 올렸다고 전했다. 2015년에 선보인 ‘코드제로핸디스틱’은 1만대 판매에 3개월이 걸렸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사장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코드제로 A9의 장점인 흡입력, 위생, 사용 편리성 등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형두 기자>dudu@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배너
  • 동영상
  • 포토뉴스
통신사, V30 예판 경쟁 ‘점화’…갤노트8, 넘… 통신사, V30 예판 경쟁 ‘점화’…갤노트8, 넘…
  • 통신사, V30 예판 경쟁 ‘점화’…갤노트8, 넘…
  • 김치냉장고, 다용도냉장고로 탈바꿈…삼성전…
  • 닮아가는 갤럭시와 아이폰…애플 ‘아이폰10…
  • 자신감? 무모함?…소니, 韓 프리미엄폰 경쟁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