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창이 뜨겁다…챗봇, 디지털 마케팅 첨병으로
‘Digital Marketing & 고객경험(CX) 4.0 전략’ 컨퍼런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모바일, 인공지능(AI), 비대면채널, 직관(Insight)과 소셜(Social), UI/UX, 빅데이터가 디지털 비즈니스의 핵심 키워드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이에 디지털데일리는 ‘디지털 마케팅 & 고객경험(CX) 4.0 전략’을 주제로, 오는 9월13일(수) 엘타워에서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기존과 전혀 다른 공간으로 옮겨간 디지털 마케팅 전쟁에서 기업들이 선택해야 하는 혁신적인 마케팅 플랫폼, 디지털 광고를 위한 솔루션 전략, 고객 접근 및 빅데이터 분석 전략이 제시될 예정이며 '애드 테크(AD TECH)',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도구, 플랫폼, 서비스 등의 사례를 논의해 보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네이버페이, 한국재무관리학회 ‘상생금융 우수기업상’ 수상
2024-11-22 16:44:59케이‧토스‧카카오뱅크, 3분기 중저신용대출 비중 30% 상회
2024-11-22 16:4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