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야놀자-경희사이버대, 산학협동협약 체결

이형두

-VIP 제휴점 및 가맹점 사업자, 소속 직원에 장학 혜택

왼쪽부터 야놀자 비즈 김태현 대표, 경희사이버대학교 김혜영 입학관리처장 겸 대외협력실장
왼쪽부터 야놀자 비즈 김태현 대표, 경희사이버대학교 김혜영 입학관리처장 겸 대외협력실장

[디지털데일리 이형두기자] 숙박 O2O(Online to Offline)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는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조인원)와 산학협동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양 기관은 지난 2일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야놀자 본사에서 산학협동협약식을 진행하고, 추구 이념과 가치에 부합하는 교육 및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해 운영하기로 했다. 아울러 호텔 사업주와 재직자의 교육에 관한 협조 및 지원, 상호 발전을 위한 인적, 물적 협력 등을 약속했다.

야놀자는 지난 1월부터 경희사이버대학교와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통해 야놀자 전 임직원에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 체결로 야놀자의 VIP 제휴점 및 가맹점 사업자, 소속 직원까지 장학 혜택이 확대됐다. 이들이 경희사이버대학교에 입학할 경우 입학금 면제, 학기 등록금 감면 등의 장학 혜택을 받게 된다.

야놀자 비즈 김태현 대표는 “양 기관이 추구해 온 동일한 가치로 이번 협약을 체결하고, 이를 통해 많은 분들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교육 기회와 장학 혜택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제휴점과 상생하고,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강구해 숙박 산업의 질적 발전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형두 기자>dudu@ddaily.co.kr

이형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