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하프클럽, 11월 11대 브랜드 겨울 아이템전 실시

2017.11.10 15:29:54 / 이상일 2401@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LF 계열 온라인 쇼핑몰 운영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하프클럽이 겨울이 시작되는 11월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을 엄선해 11대 브랜드와 11대 아이템을 키워드별로 구성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브랜드별 30%까지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해 최대 80% 세일한다. 

11대 브랜드 행사는 샤틴, 쉬즈미스와 같은 여성복을 비롯해 바쏘옴므와 르젠, 베네통과 써쓰데이아일랜드 등 인기 남성복과 캐주얼 의류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미소페와 레노마의 슈즈, 잡화, 라푸마와 아레나스포츠 등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도 이번 기획전에 참여한다. 

여성복 브랜드는 코트, 자켓, 패딩 등 아우터 제품을 할인한다. 쉬즈미스는 17년 신상 MD추천 아이템을 구성해 오버 코트, 덕다운 롱 패딩을 균일가 15만 9000원에 판매한다. 베네통의 배색 포인트 코트는 6만원대, 패딩 제품은 8만원대부터 살 수 있으며, 써스데이아일랜드 그래픽 다운점퍼는 10만 8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남성복 브랜드 바쏘옴므는 클리어런스 세일과 25% 추가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슬림핏 투버튼 정장세트는 10만원대부터 마련돼 있으며, 울 핸드메이트 코트와 캐시미어 코트는 각각 14만원대, 16만원대로 살 수 있다. 르젠도 초경량패딩을 2만원대로 판매하고, 롱패딩은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6만원대 특가로 구성했다.

남녀 캐주얼, 정장 패션 아이템뿐 아니라 인기 스포츠 브랜드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라푸마 경량 패딩은 2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고, 아레나는 기능성 티셔츠와 트레이닝 집업 자켓부터 초경량 패딩까지 다양한 상품을 행사 특가로 판매한다. 골프웨어 브랜드 이동수 스포츠는 MD추천 패딩 제품을 2만 9000원부터 선보인다.

이 외에도 겨울철 대표 아이템을 키워드별로 구성한 11대 아이템 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F/W 시즌 인기 있는 모직 코트, 퍼, 다운과 같은 아우터 제품부터 동절기 내의와 레깅스, 장갑, 머플러, 부츠 등 각종 의류 및 잡화, 보습 상품을 아이템별로 구성했다. 블랙루벳 머플러는 1만 2,900원, 금강제화의 장갑 45종은 2만 2,500원에 살 수 있다. 피지오겔과 히말라야, 코리아나 등도 참여해 겨울철 수분, 보습용 화장품을 80%까지 할인한다.

하프클럽 이화정 부장은 “디자인과 보온 기능성이 우수한 브랜드 아이템을 한눈에 살펴 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11월을 맞아 겨울철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다양한 동계 패션을 연출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너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배너
  • 동영상
  • 포토뉴스
삼성전자, “베를린 필하모닉 공연을 내 집에서… 삼성전자, “베를린 필하모닉 공연을 내 집에서…
  • 삼성전자, “베를린 필하모닉 공연을 내 집에서…
  • KT, 차세대 전자문서 관리시스템 개발
  • LGU+, ‘U+비디오포털VR’ 앱 선봬
  • 삼성전자 ‘갤럭시탭A’ 시판…출고가 26만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