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테오, ‘커머스 고객 타기팅 고도화’ 솔루션 출시

2017.11.10 17:17:27 / 이대호 ldhdd@ddaily.co.kr

관련기사
“앱 커머스 시대, 타깃 광고로 매출 극대화 가능”
[인사] 크리테오코리아, 고민호 신임 대표 선임

- ‘크리테오 오디언스 매치’ 출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마케팅기술회사 크리테오(한국대표 고민호)가 새 광고 네트워크 솔루션 ‘크리테오 오디언스 매치(Criteo Audience Match)’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크리테오 오디언스 매치는 전 세계 수 만개 브랜드와 리테일 기업 그리고 광고를 게재하는 매체사들을 위한 마케팅 네트워크이다. 데스크톱, 모바일 웹, 앱에서 고객을 정확히 타기팅해 구매 촉진 전략을 펼칠 수 있도록 기술 지원한다.

고민호 크리테오코리아 대표는 “크리테오가 제공하는 솔루션 중 오디언스 매치는 기업들이 보유한 CRM(고객관계관리) 데이터와 일 기준 600TB에 달하는 크리테오가 보유한 방대한 소비자 데이터(Criteo Shopper Graph)를 결합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포괄하는 효과적인 커머스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크리테오는 오디언스 매치 출시와 함께 광고의 모든 비주얼 요소를 자동 최적화하는 ‘크리테오 키네틱 디자인’ 기술을 동영상에도 적용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광고 제작에 드는 시간, 자원, 비용을 대폭 절감함과 동시에관련성 높은 상품을 보여주는 맞춤화된 동영상 광고를 만들 수 있게 됐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크리테오의 동영상 광고는 클릭당비용(CPC)이 적용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너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배너
  • 동영상
  • 포토뉴스
삼성전자, “베를린 필하모닉 공연을 내 집에서… 삼성전자, “베를린 필하모닉 공연을 내 집에서…
  • 삼성전자, “베를린 필하모닉 공연을 내 집에서…
  • KT, 차세대 전자문서 관리시스템 개발
  • LGU+, ‘U+비디오포털VR’ 앱 선봬
  • 삼성전자 ‘갤럭시탭A’ 시판…출고가 26만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