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 13개 종목 129명 엔지니어·상담사 참가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기술과 서비스 연마에 힘을 쏟고 있다.

15일 삼성전자서비스(대표 최우수)는 경기 수원 삼성전자 고객만족(CS)아카데미에서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엔지니어와 상담사의 서비스 역량과 전문성을 겨루는 자리다. 올해로 22회째다. 총 13개 종목 129명의 엔지니어와 상담사가 참여했다. 사물인터넷(IoT)과 인공지능(AI) 전시회도 열었다.

조재철 삼성전자서비스 기술팀 상무는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를 통해 서비스 혁신 우수 사례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서비스 전문성을 향상시켜 고객이 기대하는 그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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