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여개 해외법인 마케터 100명 참석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올해 LG전자 마케팅의 방향은 무엇일까.

12일 LG전자(대표 조성진 정도현)는 이날과 13일 양일간 서울 강서구 LG마곡사이언스파크에서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GMCC)’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2013년 시작했다. 30여개 해외법인 마케팅 관계자가 참석한다. 한 해 프리미엄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논의하는 자리다. 올해는 약 100명이 함께한다. 빅데이터와 디지털 마케팅에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한창희 상무는 “본사와 지역 간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브랜드와 마케팅 관점의 글로벌 전략과제를 도출하고 철저한 실행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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