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치타모바일,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18.05.08 16:24:21 / 이대호 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그램퍼스(대표 김지인)는 중국 치타모바일과 요리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쿠킹어드벤처(한국명 마이리틀셰프’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치타모바일은 쿠킹어드벤쳐를 위한 고객 지원과 마케팅, 커뮤니티 운영을 포함한 퍼블리싱 서비스 전반을 담당할 예정이다. 2009년 설립된 치타모바일은 중국 베이징에 본사를 두고 세계 15개 도시에 지사를 보유한 기업이다. 2014년 5월 뉴욕증권거래소에 직상장했다. 출시작은 200여종으로 주력 게임은 ‘피아노 타일2’, ‘댄싱 라인’ 등이 있다.

쿠킹어드벤처는 그램퍼스가 자체 개발해 2016년 하반기 출시한 여성 타깃 게임이다. 70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 2017년 구글플레이 올해의 캐주얼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다. 

저우 핀(Zhou Pin) 치타모바일 글로벌전략이사는, “그램퍼스가 보유한 캐주얼게임에 대한 개발역량과 치타모바일의 글로벌 퍼블리싱 노하우를 결합해 자사가 핵심시장에서 도약하는 새로운 이정표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인 그램퍼스 대표는 “치타모바일은 우리와의 비전과 열정을 공유하고 우리가 꾸준한 요리시뮬레이션 게임을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완벽한 파트너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너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배너
  • 동영상
  • 포토뉴스
SKT, AI도 호텔로…비스타워커힐 적용 SKT, AI도 호텔로…비스타워커힐 적용
  • SKT, AI도 호텔로…비스타워커힐 적용
  • KT, 와이브로 종료 ‘암초’…대체 기기 약정…
  • 배달의민족, 피자헛 매장에 서빙로봇 시범운영
  • 80년 먹거리 확보…통신사, 1020세대 공략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