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이 대형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의 광고모델로 배우 정상훈을 섭외했다고 1일 밝혔다. 전작 뮤 오리진 광고모델 장동건이 진행했던 공감 캠페인을 정상훈이 이어간다.  
 
뮤 오리진2 공감 캠페인은 생활 주변에서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여러 소재에 배우 정상훈의 코믹한 연기를 더해 무겁지 않게 다가가면서 게이머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게임은 오는 4일 출시를 앞뒀다. 구글(안드로이드) 및 애플(iOS)기반 기기를 대상으로 동시에 출시된다.

출시 전 사전예약 이벤트는 서비스 직전(6월 3일)까지 계속 진행된다. 1일 현재 사전모집 이벤트 참가자는 158만명을 넘어섰다.
 
웹젠 ‘뮤 오리진2’는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의 가장 큰 재미요소인 성장 및 협력, 대립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으며 모바일 MMORPG에서는 처음으로 활동 서버 밖으로 게임 공간을 넓힌 ‘어비스’ 콘텐츠가 적용된 것이 최대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어비스를 왕복하면서 다른 서버의 사용자들과 협력하거나 대결하는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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