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월 프로페셔널 발표…맞춤형 디자인 특징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가 발광다이오드(LED) 디스플레이에 힘을 쏟는다.

6일 삼성전자(대표 김기남 김현석 고동진)는 이날부터 8일까지(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인포콤2018’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인포콤은 세계 최대 기업용(B2B) 디스플레이 전시회다. 삼성전자는 인포콤2018을 통해 ‘더 월 프로페셔널’을 출시했다. 자발광 LED 디스플레이 ‘더 월’의 B2B 제품이다. 이 디스플레이는 베젤이 없다. 맞춤형 디자인으로 제작할 수 있다. 충격 방지와 원격 제어를 내장했다. 3분기 설치를 시작한다.

또 타이젠 운영체제(OS)를 내장한 초고화질(UHD) 사이니지를 판매한다. 양면형 아웃도어 사이니지(모델명 OH85N-D)도 공개했다. 방수방진(IP56) 기능을 갖췄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석기 부사장은 “인포콤2018을 계기로 더 월 프로페셔널의 판매를 본격화하고 벽이 있는 곳은 모두 더 월의 판매 기회라고 생각하며 시장을 적극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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