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와그’, 광고모델에 배우 이제훈 발탁

2018.06.08 09:40:43 / 이대호 ldhdd@ddaily.co.kr

관련기사
액티비티 시장 성장세요? ‘와그(WAUG)’를 보면 압니다
와그트래블, ‘여행 액티비티’로 두각…80억원 투자 유치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와그를 서비스하는 와그트래블(대표 선우윤)이 배우 이제훈과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제훈이 출연한 와그 TV 광고는 이달 15일부터 지상파와 케이블 TV에서 방송되며 IPTV와 버스 옥외 광고로도 만날 수 있다.

와그는 전 세계의 여행지의 입장권, 교통편, 맛집, 현지 투어를 모바일 앱에서 몇 번의 터치로 예약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현지보다 60% 이상 할인된 가격과 실시간 예약까지 제공해 최근 10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 플랫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LB인베스트먼트, 컴퍼니케이파트너스, 아주IB투자 등에서 누적 135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선우윤 와그트래블 대표는 “이제훈은 실제 여행을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와그의 서비스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모델이라고 생각했다”며 “이제훈과 함께 와그가 국내 넘버원(No.1)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으로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그트래블은 아시아, 유럽 지역의 액티비티를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와그 공식 페이스북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너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배너
  • 동영상
  • 포토뉴스
선풍기도 IoT…LGU+ IoT선풍기 출시 선풍기도 IoT…LGU+ IoT선풍기 출시
  • 선풍기도 IoT…LGU+ IoT선풍기 출시
  • 디오스 20년…LG전자, 냉장고 판촉행사 개최
  • SKT, 5G 브랜드 ‘5GX’ 발표
  • SKT, 골드번호 5000개 추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