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맥스, ‘스냅챗’ 한국 광고 대행사 선정

2018.06.14 10:37:29 / 이대호 ldhdd@ddaily.co.kr

- 스냅챗 글로벌 광고영업 총괄하는 바이두재팬과 계약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퓨쳐스트림네트웍스(대표 신창균, 이상석)의 소셜미디어 전문 광고 자회사 애드맥스(대표 조창현)가 국내 최초로 글로벌 메신저 스냅챗(Snapchat)의 광고영업권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애드맥스(ADMAX)는 스냅챗의 글로벌 광고영업 및 운영을 총괄하는 바이두재팬(Baidu Japan)과 국내 스냅챗 광고 영업 계약을 맺었다. 이에 따라 글로벌 메신저 스냅챗 내 광고를 활용한 글로벌 캠페인 진행을 원하는 한국 기업 및 브랜드 등을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회사측은 “그간 애드맥스가 글로벌 유수 소셜미디어 광고를 성공적으로 진행해 온 경험이 이번 스냅챗 광고 영업권 계약으로 이어진 것”이라면서 “스냅챗은 글로벌 시장에서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소셜미디어이며 한국 기업들이 이를 적극 활용해 최대의 광고 효과를 누리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한편 애드맥스는 소셜미디어 전문 모바일 광고 기업으로 SNS 인플루언서(유명인) 마케팅 플랫폼 ‘애드맥스’를 운영하고 있다. 풍부한 분야별 인플루언서를 통해 총 3000만명 이상의 팔로어(구독자)를 보유한 애드맥스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 카울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트래픽, 콘텐츠 관리 및 모니터링을 진행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배너
  • 동영상
  • 포토뉴스
알뜰폰 영업 강화…KT엠모바일, 다이렉트몰… 알뜰폰 영업 강화…KT엠모바일, 다이렉트몰…
  • 알뜰폰 영업 강화…KT엠모바일, 다이렉트몰…
  • 노트북도 S펜…삼성전자, ‘노트북펜S’ 선봬
  • LG전자, 에너지 시장 공략 확대…ESS 신제품…
  • 올해 이커머스 이용자, 쿠팡·위메프 ‘약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