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데일리호텔, ‘직접 호텔 체험하는’ 2기 서포터즈 모집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호텔·펜션 예약앱 업체 데일리호텔(각자 대표 신인식, 신재식)이 ‘데일리 프렌즈’ 2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데일리호텔 공식 블로그나 지원 웹사이트에 게재된 신청 양식을 작성해 오는 8월15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지원 결과는 8월16일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로 개별 합격 발표가 전달된다.

데일리 프렌즈는 데일리호텔의 인기 상품을 직접 경험하고 체험하면서 느낀 점을 전달해 데일리호텔 고객이 호텔을 포함 모든 숙박 서비스를 친숙하고 편안하게 누릴 수 있게 도와주는 서포터즈다. 이번 2기 서포터즈는 나이와 성별 관계없이 소셜미디어(SNS)를 다룰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인원은 47명으로 우수 실적으로 활동이 연임된 데일리 프렌즈 1기 3명을 더해 총 50명이 데일리 프렌즈 2기로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약 4개월로 이 기간에 데일리 프렌즈는 데일리호텔 상품을 취재하고 체험하면서 알게 된 정보나 소감을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담는 역할을 수행한다. 데일리 프렌즈 2기에겐 리뷰에 필요한 데일리호텔 스테이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숙박권과 5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데일리 프렌즈의 목소리를 통해 고객의 반응을 가장 가까이서 접하면서, 동시에 고객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전달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