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엔클라우딩, 서울대학교 등에 넷서포트 제품 공급

이상일

3. 넷서포트 스쿨을 사용해 교수 화면을 전송하고 있는 서울대학교
3. 넷서포트 스쿨을 사용해 교수 화면을 전송하고 있는 서울대학교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영국 넷서포트사 한국 공식 파트너인 엔클라우딩(대표 전영권)은 최근 교육기관, 기업, 군부대 등에 수업 및 원격 제어 소프트웨어인 넷서포트 스쿨을 대규모로 공급했다고 28일 밝혔다.

엔클라우딩은 관리형 프리미엄 독서실인 '잇올 스파르타'에 넷서포트 스쿨 750 카피, 국내 군부대에 400 카피를 비롯해 서울대학교, 아시아나항공 등에 넷서포트 제품을 잇따라 공급했다.

엔클라우딩이 국내 공급하고 있는 넷서포트 제품은 수업 진행 소프트웨어인 넷서포트 스쿨과 원격 제어 S/W인 넷서포트 매니저, IT 자산 관리 및 보안 S/W인 넷서포트 DNA이다.

엔클라우딩은 모든 소프트웨어를 넷서포트코리아닷컴을 통해 다운받아 30일간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도록 했으며, 넷서포트 스쿨과 씬 클라이언트 시스템을 묶어 학교에 공급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극대화했다.

엔클라우딩의 전영권 대표는 "넷서포트코리아닷컴을 통해 고객들에게 충분한 판단 자료를 제공하고 무상 사용 기회를 제공하는 등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 덕분에 대규모 제품 공급을 이뤄낼 수 있었다”며 “넷서포트 한국 공식 파트너로서 학교, 관공서, 기업, 연구소 등에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