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본격 마케팅…TV영상 공개

2018.11.30 15:41:48 / 이대호 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하반기 최고 기대작인 모바일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의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했다. 회사 측은 30일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게임은 오는 12월6일 출시 예정이다.

광고 영상은 더 콰이엇, 문가비, 정윤기, 송진영이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캐릭터, 스타일, 액션, 음악의 높은 완성도를 표현하는 ‘트랜드세터 편’과 게임의 스토리를 알 수 있는 ‘트레일러 편’ 등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https://youtu.be/wgoA1qBVX-M
이번 영상은 케이블 TV 채널을 비롯해 공중파, 지하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광고 영상의 경우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수준 높고 차별화된 게임성을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으며 향후 주요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새로운 컨셉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대규모 마케팅이 본격화 되면서 신규 사전등록 참여도 한층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12월6일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캐릭터명 선점, 사전등록, 보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캐릭터명 선점의 경우 처음에 준비한 서버 50개를 비롯해 1~4차에 걸쳐 추가한 50개 서버 역시 모두 마감됨에 따라 지난 23일 기존 서버 50개의 수용 인원을 확대했다.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은 정식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의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배너
  • 동영상
  • 포토뉴스
알뜰폰 영업 강화…KT엠모바일, 다이렉트몰… 알뜰폰 영업 강화…KT엠모바일, 다이렉트몰…
  • 알뜰폰 영업 강화…KT엠모바일, 다이렉트몰…
  • 노트북도 S펜…삼성전자, ‘노트북펜S’ 선봬
  • LG전자, 에너지 시장 공략 확대…ESS 신제품…
  • 올해 이커머스 이용자, 쿠팡·위메프 ‘약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