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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니온파이브, 고객지원 솔루션 ‘오큐파이’ GS 1등급 획득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오니온파이브는 자사의 클라우드 기반 고객지원 솔루션 ‘오큐파이’가 소프트웨어(SW) 품질인증(GS) 1등급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오큐파이는 클라우드 기반의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옴니 채널 고객 문의 접수, 자동 상담원 배정 등이 특징인 서비스다.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남긴 비대면 문의에 빠르게 대응하고 고객 문의 데이터를 축적·관리해 입체적인 고객 관리 구축을 돕는다.

이외에도 ▲상담원 생산성 향상을 위한 자동화(BOT) 기능 ▲셀프 고객지원(SST) ▲통합 분석 리포트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전인혁 오니온파이브 대표는 “정부의 지속적인 클라우드 활성화 및 공공기관 클라우드 도입 장려 정책으로 공공 클라우드 시장이 학대되면서 다양한 시장 기회가 열리고 있다”며 “이번 GS인증 획득을 계기로 민간·공공 분야 클라우드 시장확대를 통해 고객 지원 서비스 시장에 새로운 강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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