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보안 ‘SecOps’ 선봬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보안 상품 ‘SecOps(Security + Operations)’를 선보이고 오는 29일에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의 SecOps는 클라우드의 원스톱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라우드 보안 전문 아키텍트, 통합된 솔루션 및 운영정책, 모니터링, 지능분석을 통해 자동화된 운영 및 보안관제 연동 등을 지원한다.

이 제품은 네트워크 차단정책 및 접근제어 정책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컨테이너 ▲서버리스 ▲마이크로 서비스 아키텍처(MSA) 등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을 분석해 필수적인 보안요소를 식별하고 최적의 솔루션과 전문가 기술지원 및 구성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한편 베스핀글로벌은 29일 클라우드 보안 제품 출시와 함께 보안 전문가들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관련 온라인 세미나(웨비나)도 개최한다.

웨비나에서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의 정의와 클라우드 도입, 운영 과정에서의 보안 핵심포인트를 소개한다. 클라우드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모델 소개와 실제 적용사례를 소개해 컨테이너 보안과 서버리스 보안 등 클라우드에 특화된 보안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강연할 예정이다.

정현석 베스핀글로벌 이사는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과제는 사용자에게 큰 장벽처럼 느껴질 수 있다”며 “베스핀글로벌은 사용자가 보안에 대한 두려움으로 클라우드 선택을 보류해 확장 계획이 지연되지 않도록 클라우드 보안에 관한 A부터 Z까지의 원스톱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co.kr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