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KT 힙한 변신···1020 위한 Y브랜드 리뉴얼

최민지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KT가 특별함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취향에 맞춰 ‘Y’브랜드를 리뉴얼했다.

KT(대표 구현모)는 1020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만든 특화 브랜드 ‘Y2.0’을 새롭게 선보이고, Y브랜드 웹페이지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Y2.0 브랜드 아이덴티티(BI)에는 ‘Your Own Spotlight(너만을 비춰줄께)’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무대조명(Spotlight)'을 모티브로 했으며, 자신의 무대에서 주인공이 되고자 하는 젊은 세대의 개성을 담아 제작됐다. Y브랜드 웹페이지에서는 무료 서체를 비롯해 PPT 템플릿과 젊은 세대 공감을 이끌 수 있는 굿즈 등을 내놓는다.

KT는 Y2.0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Y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추첨을 통해 에코플리스 무릎담요와 보온병과 같은 캠핑아이템과 코듀로이 모자, 크로스백 등 패션아이템 4종을 각각 500명에게 증정한다. KT 공식 대리점에서는 Y일러스트를 활용한 Y스티커팩 8종을 4일부터 제공한다.

지난달 14일 출시한 한정판 스니커즈 리셀 플랫폼 ‘리플(REPLE)’과 함께 콜라보 이벤트도 실시한다. 다음달 7일까지 총 5주간 ‘리플’에 가입한 만 29세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리셀 가격 200만원을 상회하는 한정판 ‘조던1 레트로 하이 트래비스 스콧’ 스니커즈 10족을 선물한다.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최민지
cmj@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