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세일즈인사이트, 네이버 협업 솔루션과 CRM 연계 서비스 무료 제공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CRM 전문업체 세일즈인사이트(대표 고명식)는 네이버클라우드의 협업툴 ‘네이버웍스’와의 연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세일즈인사이트는 2003년부터 17년 이상 B2B 기업에 특화된 영업관리 CRM(‘세일즈포인트 CRM’)을 공급하고 있으며, 제조, 유통, 물류, 서비스, 금융, 건설, IT, 교육 등 다양한 업종과 규모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세일즈포인트 CRM은 명함관리(리멤버), 빌링(스마트빌), 메신저(잔디), 경비관리 (비즈플레이) 등 영업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상용 서비스와 연계되어 영업팀의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고 있다.  

‘네이버웍스’는 도입기업이 20만 곳을 넘어선 대표적인 협업툴로, 이번 연계를 통해 ‘세일즈포인트 CRM’ 이용고객은 메신저를 통한 소통은 물론 영업정보 알람과 일정 공유, 파일관리까지 보다 효율적인 협업이 가능하게 되었다.

고명식 세일즈인사이트 대표는 “네이버웍스는 소통만을 강조한 SNS형 협업툴과 달리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업무용 협업툴에 가깝다. 이번 연계 서비스는 영업팀에게 최적의 비대면 협업 환경 구축과 영업 활성화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