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데브기어, '델파이 따라잡기,Live!' 세미나 개최

이상일 기자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대표적인 윈도 개발툴인 델파이, C++빌더를 국내에 공급하고 관련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브기어(www.devgear.co.kr 대표 박범용)는 지난 28일 '델파이 따라잡기,Live!'라는 타이틀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엠바카데로 본사 부사장이자 개발자 에반젤리스트로 활동 중인 데이비드 아이(David I)가 한국-미국 간의 실시간 웹비나(webinar)형식을 통해 진행됐다.


데이비드 아이는 델파이와 C++빌더의 향후 방향을 미리 살펴보는 ▲엠바카데로 기술 미리보기(64-bit 컴파일러와 델파이/C++의 미래)세션과 ▲RAD Studio XE 파헤치기 세션을 진행했다.


그리고 보이드 소프트의 김호광 대표가 진행한 ▲Live Live MMORPG(델파이, C++빌더)! 세션과 류종택 컨설턴트가 진행한 ▲델파이로 화상회의 프로젝트하기 총 4개의 세션으로 구성됐다.


이번 세미나는 델파이와 C++빌더를 활용한 여러 사례와 향후 로드맵이 소개됐다.


델파이와 C++빌더는 네이티브 개발툴들로서 프로젝트 코드를 더욱 빠르게 튜닝하고 품질을 높이기 위한 코드 프로파일링 및 로깅 기능, 고급 빌드 자동화 기능을 개발툴에 통합하여 자바나 닷넷 등의 가상 플랫폼들과 차별화된 성능 위주 개발에 있어 리더십을 더욱 공고하게 하고 있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이상일 기자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