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라이즌·AT&T·스프린트·T모바일 시판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LG전자 스마트폰 ‘G8씽큐’가 한국에서 부진을 해외에서 씻을 수 있을까. G8씽큐가 해외 공략을 시작했다.

LG전자(대표 조성진 정도현)는 지난 12일(현지시각) G8씽큐를 북미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버라이즌 ▲AT&T ▲스프린트 ▲T모바일 등이 유통한다. 자급제로도 판매한다. 자급제 출고가는 849.99달러(약 97만원)이다.

G8씽큐는 스마트폰 처음으로 정맥 인식을 제공한다. 손짓으로 게어할 수 있다. Z카메라를 채용 사진 심도 조절을 세밀하게 할 수 있다. 전면 스피커를 없앴다. 화면에서 소리가 난다. 뒷면 카메라는 돌출부가 없다.

LG전자 모바일커뮤니케이션스(MC)사업본부 단말사업부장 이연모 전무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탁월한 멀티미디어 성능을 갖춘 G8씽큐로 북미 시장 고객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 동영상
  • 포토뉴스
한국엡손, ‘솔루션 리더스 데이’ 개최 한국엡손, ‘솔루션 리더스 데이’ 개최
  • 한국엡손, ‘솔루션 리더스 데이’ 개최
  • 미세먼지로 뭉친 LG전자-LGU+, “공기청정…
  • LGU+, 빵순이 홀리는 유명 빵집 할인 멤버십…
  • LG전자, '울트라기어’ 노트북 출시…게이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