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 마케팅 인사이드] 인플루언서요? 옐로스토리가 10년 전에 주목했습니다
[DD 마케팅 인사이드] 인플루언서요? 옐로스토리가 10년 전에 주목했습니다 PC와 스마트폰을 켜고 인터넷에 접속하면 무엇을 하든 가장 먼저 광고를 접하게 됩니다. 이제 디지털 광고·마케팅은 우리의 일상이 됐습니다. 아날로그 마케팅 시장이 여전히 크다지만 디지털 마케팅이 성장세에서 압도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의 무게중심이 디지털로 넘어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에…
[DD 마케팅 인사이드]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카울리’ 노하우 눈에 띄네
[DD 마케팅 인사이드]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카울리’ 노하우 눈에 띄네 PC와 스마트폰을 켜고 인터넷에 접속하면 무엇을 하든 가장 먼저 광고를 접하게 됩니다. 이제 디지털 광고·마케팅은 우리의 일상이 됐습니다. 아날로그 마케팅 시장이 여전히 크다지만 디지털 마케팅이 성장세에서 압도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의 무게중심이 디지털로 넘어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에…
[DD 마케팅 인사이드] 구매없이 떠나는 98%에 주목…NHN ‘모어’가 이뤄낸 혁신은?
[DD 마케팅 인사이드] 구매없이 떠나는 98%에 주목…NHN ‘모어’가 이뤄낸 혁신은? PC와 스마트폰을 켜고 인터넷에 접속하면 무엇을 하든 가장 먼저 광고를 접하게 됩니다. 이제 디지털 광고·마케팅은 우리의 일상이 됐습니다. 아날로그 마케팅 시장이 여전히 크다지만 디지털 마케팅이 성장세에서 압도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의 무게 중심이 디지털로 넘어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디지…
[DD 마케팅 인사이드] ‘쇼핑과 마케팅의 강결합’ 아마존 꿈꾸는 위메프
[DD 마케팅 인사이드] ‘쇼핑과 마케팅의 강결합’ 아마존 꿈꾸는 위메프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쇼핑 빅데이터와 타깃 광고 기술이 강하게 결합된다면 어떤 효과를 낼까.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광고기술기업 모로코(MOLOCO)와 손잡고 쇼핑과 광고 마케팅 간의 유기적 결합이 이뤄진 플랫폼 기술을 선보인다. ‘위메프앰프(위메프AMP)’다.북미에 아마존 사례가 있다…
[DD 마케팅 인사이드] 크리테오, ‘어퀴지션’ 앞세운 풀퍼널 솔루션 완성
[DD 마케팅 인사이드] 크리테오, ‘어퀴지션’ 앞세운 풀퍼널 솔루션 완성 PC와 스마트폰을 켜고 인터넷에 접속하면 무엇을 하든 가장 먼저 광고를 접하게 됩니다. 이제 디지털 광고·마케팅은 우리의 일상이 됐습니다. 아날로그 마케팅 시장이 여전히 크다지만 디지털 마케팅이 성장세에서 압도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의 무게중심이 디지털로 넘어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에…
[DD 마케팅 인사이드] ‘유니티 동영상 광고’, 3% 결제벽 허문다
[DD 마케팅 인사이드] ‘유니티 동영상 광고’, 3% 결제벽 허문다 PC와 스마트폰을 켜고 인터넷에 접속하면 무엇을 하든 가장 먼저 광고를 접하게 됩니다. 이제 디지털 광고·마케팅은 우리의 일상이 됐습니다. 아날로그 마케팅 시장이 여전히 크다지만 디지털 마케팅이 성장세에서 압도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의 무게중심이 디지털로 넘어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이에…
[DD 마케팅 인사이드] 모비스타, ‘중국-글로벌 시장 교두보’로 두각
[DD 마케팅 인사이드] 모비스타, ‘중국-글로벌 시장 교두보’로 두각 PC와 스마트폰을 켜고 인터넷에 접속하면 무엇을 하든 가장 먼저 광고를 접하게 됩니다. 이제 디지털 광고·마케팅은 우리의 일상이 됐습니다. 아날로그 마케팅 시장이 여전히 크다지만 디지털 마케팅이 성장세에서 압도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의 무게중심이 디지털로 넘어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이에…
[DD 마케팅 인사이드] ‘잠재고객 보는 법’ 크리테오는 알고 있다
[DD 마케팅 인사이드] ‘잠재고객 보는 법’ 크리테오는 알고 있다 PC와 스마트폰을 켜고 인터넷에 접속하면 무엇을 하든 가장 먼저 광고를 접하게 됩니다. 이제 디지털 광고·마케팅은 우리의 일상이 됐습니다. 아날로그 마케팅 시장이 여전히 크다지만 디지털 마케팅이 성장세에서 압도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의 무게중심이 디지털로 넘어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에…
[DD 마케팅 인사이드] 레코벨, ‘개인화 추천’ 강점…이력 쌓일수록 성과↑
[DD 마케팅 인사이드] 레코벨, ‘개인화 추천’ 강점…이력 쌓일수록 성과↑ PC와 스마트폰을 켜고 인터넷에 접속하면 무엇을 하든 가장 먼저 광고를 접하게 됩니다. 이제 디지털 광고·마케팅은 우리의 일상이 됐습니다. 아날로그 마케팅 시장이 여전히 크다지만 디지털 마케팅이 성장세에서 압도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의 무게중심이 디지털로 넘어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에…
[DD 마케팅 인사이드] NHN엔터의 빅픽처 ‘에이스카운터 플러스’에 담겼다
[DD 마케팅 인사이드] NHN엔터의 빅픽처 ‘에이스카운터 플러스’에 담겼다 PC와 스마트폰을 켜고 인터넷에 접속하면 무엇을 하든 가장 먼저 광고를 접하게 됩니다. 이제 디지털 광고·마케팅은 우리의 일상이 됐습니다. 아날로그 마케팅 시장이 여전히 크다지만 디지털 마케팅이 성장세에서 압도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의 무게중심이 디지털로 넘어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이에…
1 2


 
  • 동영상
  • 포토뉴스
QLED가 OLED 점유율 앞섰다…삼성전자, T… QLED가 OLED 점유율 앞섰다…삼성전자, T…
  • QLED가 OLED 점유율 앞섰다…삼성전자, T…
  • LG전자,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 건조기’ 연…
  • 삼성전자서비스, ‘보이는 원격상담’ 도입
  • 웅진코웨이, 의류관리기 ‘더블케어’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