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닷넷

[社告] 딜라이트닷넷 창간 13주년,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최민지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디지털데일리>의 정보통신기술(ICT) 전문기자들이 만드는 블로그 미디어 ‘딜라이트닷넷(delighit.net)’이 독자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창간 13주년을 맞이했습니다.

그동안 딜라이트닷넷은 기존 ICT 언론과는 차별화된 소통방식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각 ICT 산업에서 오랜 취재경험을 가진 디지털데일리의 전문기자들이 형식주의에서 벗어나 보다 쉽고 편하게 현안을 전달해왔다고 자부합니다.

독자 여러분, 코로나19의 긴 터널을 벗어나고 있지만 세계경제는 전쟁과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장기 침체기에 돌입하는 상황입니다. 급변하는 경제, 산업의 현장에서 저희 딜라이트닷넷 기자들은 빠르고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딜라이트닷넷은 창간 13주년을 맞아 '메타버스 경제를 준비하라'를 주제로 메타버스 가상경제 구현을 위한 ICT 혁신기술 및 서비스를 집중 분석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통신 업계와 다양한 산업이 융합한 플랫폼 업계에서 활발히 전개되고 있는 메타서비스 및 관련 생태계 경쟁 소식부터 이를 구현하는 기반 기술, 디바이스 등을 12회에 걸쳐 짚어볼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ICT 전문 미디어로서의 시대적 역할에 소홀함이 없이 정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22.9.26

디지털데일리·딜라이트닷넷 배상
최민지
cmj@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