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브릭, SaaS 기반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플랫폼 출시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루브릭코리아(지사장 강민우)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방식의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플랫폼 ‘루브릭 폴라리스(Rubrik Polaris)’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루브릭 폴라리스글로벌 정책 프레임워크, 워크플로우 오케스트레이션, 심층 데이터 인텔리전스를 클라우드 기반의 SaaS 솔루션이다. 백업 및 복구와 아카이브, 재해복구 등 데이터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에서 운영되는 모든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의 비즈니스 관련 정보를 통합 제어, 검색, 오케스트레이션 및 데이터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는 ‘통합 기록 관리 시스템’의 역할을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데이터 관리 애플리케이션인 ‘폴라리스 GPS’도 출시했다. 이는 루브릭의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인스턴스에 의해 로컬에서 관리되며 전세계에 분산돼 있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단일 방식의 제어 및 정책 관리 콘솔을 제공한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인터뷰] 돈 되는 렌탈 데이터?...신상용 프리핀스 대표 “렌탈 창업부터 금융 솔루션까지 함께할 플랫폼”
2024-11-23 12:05:50행안부, 클라우드 네이티브 제도개선 착수…“공공SW 전반 변화해야”
2024-11-23 09:39:29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