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문화공간 '틈', 레고XBTS 팝업스토어 오픈
[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LG유플러스는 MZ세대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에서 방탄소년단(BTS)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를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가 열린다고 2일 밝혔다.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인 틈에서는 매월 새로운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이달에는 레고그룹이 세계적인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과 함께 만든 ‘레고 BTS Dynamite(LEGO Ideas BTS Dynamite, 21339)’ 세트 출시를 기념한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레고 BTS Dynamite 세트는 방탄소년단(BTS)의 'Dynamite'의 뮤직비디오를 테마로 했다.
먼저, 틈 1층에 설치된 레고 BTS Dynamite 세트는 뮤직비디오 속 상징적인 장소들을 레고로 재해석해 디테일한 부분과 원곡의 밝고 경쾌한 느낌을 그대로 살렸다. 레코드 숍 내부에는 방탄소년단의 앨범 커버가 새겨진 타일을 진열할 수 있는 등 특별한 디테일도 다채롭게 찾아볼 수 있다.
‘레고 BTS 콘서트 디오라마’, ‘포토존’도 운영한다. 콘서트 디오라마에서는 참여자들이 직접 커스텀한 나만의 레고 미니피겨로 가득 채울 수 있다.
지하1층은 라운지로 운영된다. 방탄소년단(BTS)의 공연장면과 뮤직비디오 장면들을 레고로 표현한 사진이 전시되며, 별도의 창작품 역시 함께 전시된다. 미니피겨는 취향따라 커스텀할 수 있도록 4종류의 구성품이 제공되며, 네임펜을 활용하여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완성한 미니피겨는 1층의 콘서트 디오라마에 꽂을 수 있다.
2층은 레고 제품을 판매하는 샵으로 운영된다. 특정 제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이 적용되며, 틈에 방문하여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레고 머그컵이 증정되며, LG유플러스 고객에게는 미니펭귄 피겨가 증정된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틈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팝업이 MZ세대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방탄소년단과 레고를 주제로 한 레고코리아의 이번 팝업을 틈에서 열게 되어 MZ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방문객들이 행복한 경험을 하고 가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유플러스는 Why Not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이 원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터뷰] 돈 되는 렌탈 데이터?...신상용 프리핀스 대표 “렌탈 창업부터 금융 솔루션까지 함께할 플랫폼”
2024-11-23 12:05:50행안부, 클라우드 네이티브 제도개선 착수…“공공SW 전반 변화해야”
2024-11-23 09:39:29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