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메조미디어, 애드저스트 ‘파트너 마켓플레이스’ 파트너 등록

권하영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CJ ENM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자회사 메조미디어(대표 김승현)는 지난 2월 마케팅 성과 측정 플랫폼 리더 ‘애드저스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메조미디어는 국내 최초로 애드저스트의 ‘파트너 마켓플레이스’(애드저스트의 파트너 프로그램을 완료한 인증 기관과 네트워크로 구성된 솔루션 및 기술 파트너의 글로벌 디렉토리)에 솔루션 파트너로 등록되었다.

애드저스트는 2012년 설립되어 45개 국가에서 사용 중인 모바일 측정 플랫폼이다. 약 2000여개 글로벌 파트너사와 연동되어 캠페인 성과 트래킹, 마케팅 자동화, 광고 사기 방지 등 고도화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업계에서 가장 많은 이벤트(앱 설치, 가입, 구매 등) 트래킹을 지원하고, 핵심 성과 지표를 다양한 대시보드를 통해 제공한다.

메조미디어는 애드저스트와 솔루션 파트너 체결을 통해 ▲파트너 이벤트 참여 ▲전담 솔루션 매니저 배치 ▲신기능 교육 지원 ▲애드저스트 파트너 로고 사용 등 애드저스트 파트너사로의 혜택을 제공 받게 된다.

이를 통해 메조미디어는 애드테크 분야의 전문 부서를 갖춰 애드저스트와의 협업을 강화하고 앱 마케팅 분야에서 더욱 고도화된 전략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권하영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