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신균 LG CNS 대표, SAP 경영진과 혁신 전략 논의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현신균 LG CNS 대표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SAP 사파이어 2024’ 행사 패널토크에 참석했다.
‘SAP 사파이어’는 SAP가 전세계 기업 고객과 파트너를 초청해 최신 솔루션을 선보이는 연례 컨퍼런스다. 이번에는 3일부터 5일까지(이하 현지시간) 사흘간 열린다.
7일 LG CNS에 따르면 현신균 대표는 지난 5일 열린 패널토크에 참석했다. 그는 SAP 주요 경영진들과 함께 ‘함께하는 혁신: 최고의 성과를 이끌어내기 위한 통합적 실행 전략(Transform together: A holistic strategy to execution to bring out your best)’을 주제로 얘기를 나눴다.
이번 행사에서 LG CNS는 전시부스를 마련하고 ‘퍼펙트윈 ERP 에디션’을 글로벌 고객들에게 처음 선보이기도 했다.
퍼펙트윈 ERP 에디션은 신규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오픈할 수 있도록 해주는 실거래 데이터 기반의 테스팅 솔루션으로, SAP 전사적자원관리(ERP)에 특화돼 있다. 온프레미스(구축형) 기반 SAP ECC를 이용하던 고객이 클라우드 기반의 SAP S/4HANA로 전환할 때 결함발생률 제로에 가까운 ERP 시스템을 오픈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LG CNS는 퍼펙트윈 ERP 에디션을 이달 말 미국 시장에 본격 출시할 계획이다.
[인터뷰] 돈 되는 렌탈 데이터?...신상용 프리핀스 대표 “렌탈 창업부터 금융 솔루션까지 함께할 플랫폼”
2024-11-23 12:05:50행안부, 클라우드 네이티브 제도개선 착수…“공공SW 전반 변화해야”
2024-11-23 09:39:29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