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활경제

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라이더 위한 ‘더 커진 오오오 페스티벌’ 연다

[ⓒ우아한청년들]
[ⓒ우아한청년들]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배달의민족(배민)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은 ‘더 커진 오오오 페스티벌’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더 커진 오오오 페스티벌은 본격 혹서기를 맞아 여름철 안전배달용품을 구비하고, 배민커넥트 라이더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라이더 맞춤형 이벤트다.

‘오(5)일씩 3번 열리는 오(5)백 쉰 다섯(555)명 라이더님께 드리는 오(5)가지 선물 패키지’라는 뜻을 가졌다. 이번 이벤트는 보다 크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 인원수도 555명으로 확대된다.

배민커넥트앱 내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오오오 페스티벌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달성해 배달구슬을 획득하면 참여할 수 있다. 배달구슬을 획득한 라이더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55명은 우아한청년들이 준비한 5가지 선물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구슬은 참여 기간 및 완료한 배달 건수에 따라 기본구슬과 보너스구슬로 구분되며, 최대 5개까지 모을 수 있다. 구슬을 많이 모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더벤티 음료 5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5가지 선물 패키지는 구체적으로 ▲초특가 990원 딜(그라비티 반사 바람막이 990원 구매기회) ▲편의점(GS25) 상품권 3만원권 ▲온어스 정비 할인권 3종(엔진오일 무료 교체권, 브레이크 패드 1만원 할인권, 정비 할인 쿠폰) ▲더벤티 음료 50% 할인권 ▲시크릿 공구장터 입장권(8월 20~26일 운영, 락브로스·맥슬러·바이크마트 제품 할인가 구매) 등으로 구성된다.

이 외에도 기본구슬을 모을 때마다 추첨을 통해 매회 1000명(총 3000명)에게 더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며, 5명을 추가 추첨해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GS칼텍스 100만원 주유권도 제공한다. 오는 20일에 당첨자를 발표하며, 990원 딜 구매는 이달 20~22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의민족 라이더서비스 ‘배민커넥트’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기존에 가입된 라이더뿐 아니라 신규 배민커넥트 라이더들도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본격적인 혹서기를 맞아 라이더들에게 여름철 안전배달용품과 정비 할인권, 주유권 등을 포함한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라이더의 안전이 최우선 가치인 만큼, 앞으로도 라이더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라이더들의 배달환경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